파트라모 내돈내산 후기 효과 전부 정리
파트라모가 좋다고는 하는데, 믿기지가 않아 내돈내산 후기 내용을 좀 자세히 들여다 보고 싶으신가요? 이 글은 그러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여기에 모든 후기 효과를 정리했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파트라모 내돈내산 후기 내용을 한눈에 모두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 글은 협찬 및 광고와 관련없는 순수 정보전달을 위한 글임.
파트라모
파트라모 내돈내산 |
파트라모는 로즈파트라 브랜드가 만든 모발 관리 영양식품으로 풍성하고 윤기있는 모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하루 1알로 간편하게 관리하는 이 제품은 인공색소, 향료, 설탕, CMC 등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모발건강에 도움이 되는 맥주효모, 비오틴, 로즈메리 등 총 8가지 천연 원료를 황금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꾸준하게 사용하면 풍성한 머리를 가질수 있고 많은 후기 내용에서도 이 제품을 먹고 탈모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더 많은 후기내용을 알고싶은 욕구가 있어 공식사이트에 게재된 모든 후기를 효과 위주로 정리 했습니다. 궁금했던 모든 후기 내용을 여기서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 효과 총정리
- 정수리에 안테나처럼 잔머리가 올라온다.
- 머리감을때 보니 빠지는 머리카락 수가 확 줄었다.
- 머리카락과 모든 털이 더 튼튼해진것 같다.
- 맥주효모 샴푸는 효과 못봤는데, 먹는 맥주효모는 효과가 있어 탈모탈출에 자신감이 생겼다.
- 부슬부슬 빠짐이 줄어들었다.
- 체모가 전체적으로 건강해졌다.
- 머리카락이 윤기가 나기 시작했다.
- 스트레스성 탈모로 고생하다 이 제품으로 극복했다.
- 머리카락이 뭔가 힘이 생긴 듯 합니다.
- 3일정도 먹으니 덜 빠지고, 친구는 2주차에 잔머리가 나오기 시작했다.
- 탈모샴푸로 안들었는데, 먹는 걸로 관리하니 효과도 좋고 편이다.
- 파트라모 먹은지 한달만에 미용실 갔더니 머리카락이 많아졌다고 한다.
- 전에 먹던 제품에 비해 모발이 두꺼워지고 튼튼해졌다.
- 일주일 정도 먹으니 모발에 탄력이 느껴졌다.
- 뿌리에서 튼튼하게 잡아주니 빠지는게 덜하는 것 같다.
- 탈모샴푸랑 같이 쓰니 더 효과적인것 같았다.
- 한달째 먹고 있는데 모발에 윤기도 나고 두피도 건강해진 것같다.
- 출산후 많이 빠지던 머리카락이 2~3일 먹으니 떨어지는 갯수가 확 줄었다.
- 탈모샴푸보다 더 효과있고 샴푸와 달리 가려운 부작용도 없었다.
- 2개월정도 먹었더니 모발이 굵어지고 머리카락 개수도 늘었다.
- 머리카락 가려움이 이 제품 먹고 사라졌다.
- 이미 빠졌던 자리는 아직 미미하지만 다른곳에서 빠지던 머리카락 개수가 줄어들었다.
- 부모님이 효과 좋다고 재 주문해 달라고 했다.
-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고민하다 이 제품 먹고 굵어져 머리숱이 풍성해 보였다.
- 아버지 사드렸더니 머리카락이 풍성해지셨다.
- 스트레스로 머리카락이 한 옹큼 씩 빠져서 급 주문해서 먹었는데, 빠지는 양이 확 줄었다.
- 파트라모 먹으면서 탈모샴푸도 함께 사용중인데, 머리카락이 이렇게 안빠져도 되나싶을 정도로 안빠졌다.
- 남아있는 머리카락이라도 지켜보자는 마음으로 이 제품 먹었는데, 베개 위와 머리감을 때 보면 확실히 덜 빠지는 게 느껴졌다.
- 빗질 하면 한 옹큼 씩 빠졌던 머리카락이 이젠 시원스레 빗질해도 1~2가닥 빠질 정도로 확 줄었다.
- 원형탈모로 이것저것 다써보다가 이제품 써본후 머리 빗을때와 감을때 빠지는 개수가 눈에 띠게 줄어 꾸준히 먹어봐야겠다.
- 파마한번 잘못하고 머리카락이 많이 상했었는데, 이거 먹고 많이 회복되었다.
- 비싼 모발샴푸로 연명하다가 이렇게 간단하게 먹는 제품으로 해결되었다.
- 잦은 염색과 파마로 모발이 많이 상했었는데, 이 제품 먹고 트리트먼트 한것처럼 윤기있고 차분한 머리로 바뀌었다.
- 애기 낳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먹게 되었는데 머리감을때 확실히 빠지는 양이 줄어든 게 보였다.
- 머리카락 빠지던 개수가 약 70%는 줄어들었다.
- 두피 문제로 탈모가 진행된 케이스로 영양제 다 먹어봤는데 잘 해결이 안되다가 이 제품 두달째 먹고 많이 좋아졌다.
- 탈모때문에 모자나 헤어젤로 가리고 다녔었는데, 이런 제품 진작 나왔더라면 스트레스성 탈모는 예방할수 있었겠다 싶다.
- 나이가 들어 두피가 훤히 보여 샀는데, 아들이 몇일 먹더니 효과좋다고 가져가 버렸다.
- 파트라모 덕에 더이상의 탈모진행은 멈춘 상태이고 무성 했던 시절로 돌아갈수 있게 매일 관리중이다.
- 트리트먼트로 모발 관리하다가 뿌리부터 관리하지 않으면 소용없다고 해서 이 제품 먹어보니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보다 훨씬 좋았다.
- 머리 빗을때 힘주고 빗으면 머리가 더 많이 뽑혔는데, 이게 모근이 약해서 그렇다고 해서 모근강화 제품을 찾다가 이 제품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젠 손으로 잡아당겨도 안 뽑힌다.
- 이거 먹고 샴푸시나 드라이시 확실히 덜 빠진다.
- 머리카락이 부들부들 해져서 계속 만지고 싶어진다.
- 이 제품 3개월 먹은 후로는 머리카락이 두피 부터 탄력이 생기고 힘이 있었다. 비오는날도 착 들러붙지 않고 풍성해 보였다.
- 젊은 나이에 탈모때문에 머리밀고 대머리로 다녀야되나 했는데 이 제품 먹고 솜털처럼 머리카락이 자라나니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다.
- 가르마 라인따라 하얗게 두피가 보여서 싫었는데, 이 제품을 3개월 정도 먹으니 하얀부분이 없어졌다.
- 손으로 머리카락을 양쪽 끝을 잡고 잡아당기면 툭하고 맥없이 끊어졌었는데, 이젠 탄력이 생겨 탱 하고 튕겨 나갔다.
-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탈모가 와서 고민 되었었는데 이 제품 먹고 떨어지는 개수가 줄어들어 위안이 된다.
- 이 제품 사용한 후로는 두피도 덜 가렵고 머리카락도 덜 빠지고 잔머리가 난다.
- 아누카사과, 맥주건조효모, 비오틴, 치커리 등 탈모에 좋다는 성분은 다 들어 있는거 같아서 구매후 4개월째 먹고 있는데 전보다 머리가 풍성 해진 느낌이다.
후기 내용 다 쓰려고 했는데, 모두 긍정후기 뿐이라서 다 하는 게 별 의미가 없는것 같아 여기서(1/2) 마무리 합니다.
정리
파트라모 내돈내산 후기는 왜 모두 이렇게 좋은 후기만 있는 걸까 하는 의문이 들었는데요.
협찬성 후기를 감안하더라도 이건 좀 다르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효과가 크던 적던간에 분명히 변화를 모두 느꼈다는 것은 틀림없는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이 글이 이 제품의 진짜 효과를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