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핏 높이고 내리고 분리유청까지? 장점
잇더핏이 요즘 단백질계에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높이고, 내리고, 분리유청까지 돼 있다는데,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인지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잇더핏 뭐지?
잇더핏 더블초코맛 |
잇더핏은 데일리스푼이란 브랜드가 만든 단백질 쉐이크인데요. 한 팩에 단백질 함량이 무려 26g까지 올렸고, 설탕 대신 당 대체제를 넣어 당을 내렸고요. 우유 소화를 잘 못 시키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까지 분리해낸 더 효과적이고 저당 저칼로리의 건강한 단백질 식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잇더핏이란 이름은 Eat(잇) 하는 순간 The Fit(더 핏)해 진다는, 아주 재미 있는 이름입니다.
잇더핏을 다시한번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1. 단백질 26g을 단 한 팩으로!
2. 칼로리와 당을 Down!
3. 달콤하고 바삭한 맛있는 맛
4. 10초만에 건강과 영양밸런스까지
챙길수 있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함량, 맛
잇더핏 단백질 함량이 26g이라고 하는데, 이게 어느 정도인지 얼른 예측이 안 될수도 있는데요. 이 분량은 닭가슴살 120g과 완숙계란이 약 4개 분량이라고 해요. 맛이 몇가지가 있는데, 이건 미숫가루 맛 기준일때입니다.
당류가 얼마인지 궁금할수 있는데요. 당류는 1g, 칼로리는 145kcal로 부담없이 가볍게 먹을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단백질은 사실 함량 보다도 맛도 중요한 것중 하나 인데요. 맛이 정말 없어 몸에 좋다는 건 알지만 도저히 손이 안가는 경험이 있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이 제품은 성분 함량 칼로리 당까지 잡고 유당분리까지 해서 다 좋은데, 설마 맛까지 좋겠어라는 생각이 미쳤는데요.
맛이 속세의 맛이라고 해 창피하지만 이게 무슨뜻인지 몰라 찾아봤더니, 세상의 모든 맛 또는 가장 좋은 맛이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달콤하고 바삭한 맛'이라고 합니다.
성분 배합
잇더핏은 단백질만 들어 있는게 아니고 비타민 6종 즉, 비타민 A, 비타민B1, B2, B6, 비타민 E, 비타민 C까지 들어 있어 영양밸런스까지 챙길수 있어 아주 바쁠땐 밥대신 먹어도 손색이 없을듯 보입니다.
성분을 잠깐 보자면, 비타민A는 레티놀 크림등 비타민 A 크림에 들어가는 성분으로 유명하죠. 피부 재생과 탄력에 아주 좋을 뿐 아니라 눈에도 좋아 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B1,B2,B6는 에너지업 비타민으로 유명합니다. 비타민C가 항산화의 왕이라고 한다면 비타민 E는 항산화의 황제라고 볼수 있습니다.
항산화 기능은 우리몸을 유해세포로부터 든든하게 지켜주는 성분이죠.
단백질만 먹어도 든든할텐데, 이렇게 에너지를 북돋우고 항산화 기능으로 우리몸을 보호하며 눈건강과 피부건강도 챙길수 있으니 일석 3조 정도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잇더핏 종류
잇더핏은 맛에 따라 종류가 더블 초코맛, 미숫가루맛, 고구마맛으로 나뉘는데요.
더블초코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죠. 진하고 달콤한 초코라떼 맛으로 달콤함을 즐기시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미숫가루맛은:
텁텁함은 없고 깔끔한 단맛으로, 고소함 미숫가루의 향이 가득해 미숫가루라떼처럼 드시면 좋아요.
고구마맛은:
꾸덕한 꿀 고구마를 갈아넣은 듯한 맛으로, 달콤하고 고소하며 든든한 포만감이 느껴진다고 해요.
어떤 분께 추천?
✔ 맛없는 식단 관리에 지치신 분
✔ 고단백 쉐이크를 원하시는 분
✔ 한끼 챙길 여유가 없으신 분
✔ 부담없는 간식
더 맛있게 먹는법
잇더핏을 더 맛있게 먹는 법은 간단한데요. 그냥 우유를 타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정리
잇더핏 단백질 쉐이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단백질 함량은 한 팩에 26g으로 높이고, 당과 칼로리는 내렸으니 더 건강하게 슬림해질수 있으며,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섭취할수 있도록 유당분리까지 한 단백질 매리트 있죠.
사실 이렇게 좋아도 맛이 없으면 먹기 힘든 음식이 단백질인데요.
맛을 잡았다고 하는데, 어느 정도일지는 먹어보면 알수 있겠지만, 속세의 맛이라고 하니 기존의 단백질쉐이크 보다는 훨씬 낫지 않을까 싶긴한데요.
이 제품 다 좋은데, 맛만 검증을 한번 더 해볼 필요가 남았죠!
오늘 포스팅 마칠게요. 좋은 단백질쉐이크 고르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